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 출시 시간:2024-03-22 18:36:04
  • 핵심어:

  • 페이지 뷰:363
  • 빠른 설명:

    루블.,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톤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하

기사 내용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톤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하역하는 외연에 설치되었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

루블.엔지니어 또는 수리원은 점검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하며, 전기가 끊긴 상태에서 수리하는 것을 권장한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자.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미리 충분한 시장 고찰을 하고, 오래된 등차교 생산 업체를 선택하고, 다시 공장의 및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결합하여, 설비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완비되며, 안전 장치가 완전한 승강 플랫폼이라면 상당한 가격의 상황에서 모두 고려할 수 있다.


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 정격적재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등차교 공장에 대한 그의 이해, 기업 자질, 특수 설비 허가증이 완비되어 있는지, 전국 애프터서비스 점포가 얼마나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크랭크 암 고공 작업 플랫폼 차.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바이저: T,루블.차량용 승차교,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 하이퍼바이저: M, 하이퍼바이저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루블.등차교 강판,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경제 관리이상의 두 가지, 우리는 이동식 등차교가 주차할 때, 우리도 관련 주차 규범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부피가 비교적 크고 점용 공간이 비교적 커서 주차를 초래하는 것은 큰 문제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의 정확한 보관과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하다.

고정식 등차교의 금기 사용: 승강플랫폼 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조건에서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승강플랫폼이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피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한다;안전밸브를 함부로 조정하지 마세요.유압 시스템의 각 부품은 지정된 압력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일단 안전밸브를 조절하면 유압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사람, 기계 및 물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 할 수 있습니다.

레일의 설치는 이동 승차교 설치 작업의 중점이기도 하다.그것에 대해 그 중점은 레일을 설치하기 전에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데, 주로 적당량의 지방을 발라 좋은 상태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레일의 수직도에 대해 허용 편차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mm 이내로 규정되어 있습니다.필요하다면 벽걸이를 설치할 수 있다.


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고 품질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예방조치: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 등 봉인의 밀봉성을 자주 검사하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동시에 매번 기름을 교환한 후에는 시스템의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루블.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등차교를 생산하는 단계는 바로 재료를 넣는 것이다. 재료를 넣으면 일반적으로 침대에 근거하여 도면에 근거하여 강재를 절단하여 필요한 재료를 넣는다.

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루블.기타 제품 정보
  • 시애틀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용감하고 혁신적인 시장 대응

    시애틀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용감하고 혁신적인 시장 대응

  • 푸 워 츠 크전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푸 워 츠 크전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 자모 시 크화물을 위층 승강기로 끌어올리다.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자모 시 크화물을 위층 승강기로 끌어올리다.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엘리베이터 소형 설치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부스고프라이부르크엘리베이터 소형 설치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 리 미 니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

    리 미 니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

  • 난 텔유압 제어 승강대산업은 문명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난 텔유압 제어 승강대산업은 문명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 삭주생산 유압 승강대사용시와 사용하지 않을 때 주의해야 할 문제점

    삭주생산 유압 승강대사용시와 사용하지 않을 때 주의해야 할 문제점

  • 삭주승강대 유압 시스템절연 테스트 방법

    삭주승강대 유압 시스템절연 테스트 방법

  • 신속한:알림: 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정보는 당사의 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루블.고정 유압 등차교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